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결혼준비

타사키 피아노링, 드디어 결혼반지 수령!

by 삼남로그 2022. 4. 10.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타사키 피아노링을 수령했습니다!

타사키 피아노링 드디어 수령
타사키 피아노링 드디어 수령!

드디어 기다리던 결혼반지를 수령하는 날이 되었어요!

아침부터 매장에 전화를 드려서, 입고 되었냐고 여쭈었습니다.

 

다행히도, 입고 완료되어서, 오전에 가장 첫 번째로 검수해주셨네요. 아침에 1등으로 수령!!!

 

저희는 타사키 피아노링으로 결정했었는데, 약 5주 걸려서 받았던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타사키 웨딩페어 기간을 통해 진행했기 때문에, 진주귀고리 한 세트를 함께 받게 되었습니다~\

완전 이득이에요!!! 

 

타사키는 원래 진주로 유명하기 때문에, 정말 브랜드를 대표하는 좋은 상품을 받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타사키 피아노링 실착
타사키 피아노링 실착

현재 약 3일 동안 반지를 착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잔기스가 엄청 잘 나는 것 같아요.... 투박한 제 손이 여기저기 많이 부딪혀서 그런 것 같은데, 반지가 조금 아파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폴리싱을 맡기면 되니 걱정하지 않고 있어요. 언제든 방문해서 폴리싱을 맡기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잔기스가 난다고 한들, 피아노링의 반짝임을 막지는 못하고 있어요. (아직까지는 요)

 

타사키 피아노링, 예쁜 결혼반지
타사키 피아노링, 예쁜 결혼반지.

평생 반지를 껴본적이 없었던 저인데, 굉장히 낯설기도 하고, 설레기도 합니다.

손에 있는 반지를 볼때면, 진중한 의미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고, 생각보다 안 어색한 것 같아요.

크고 투박한 제 손에 잘 어울리는 반지를 찾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또 소중히 함께하게 될 반지. 

예쁘게 오래오래 착용해야 겠네요.

반응형

댓글